14년 2회 9번 질문입니다

1.동영상 강의에서 '문제에서 물어보는 증발되는 냉각수' 는 냉각탑에서 증발되는 냉각수량이라고 배웠습니다 

만약 문제에서 증발되는 냉각수량이 아닌
응축기를 순환하는 냉각수량을 물어본다면
cmt= qc 로 계산하는게 맞을까요?

2. 21년 3회 2번 소문항5번 
문제에서 환기부하를 구할때
여기서 환기부하는 외기부하인지 극간풍에 의한 실내부하 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만약 문제에서 증발되는 냉각수량이 응축기를 순환하는 냉각수량을 물어본다면 m.C.Δt = qc 로 

      계산하는게 맞습니다.

    2. 21년 3회 2번 소문항 5번에서  환기횟수가 1회/h는 현실적으로는 너무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문제에서 특별한  말이 없으므로  환기부하는 극간풍에 의한 실내부하로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