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6일 시행 3번 교재1055페이지 냉동효과와 과열도

냉동효과는 건조포화증기선에  있는 지점의 엔탈피인가요 아니면 과열도 가열된 지점의엔탈피인가요

응축열량 계산시도 과냉각시키기전의 엔탈피로 계산 한것 같은데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증발기에서 증발하는 냉동능력은  건포화증기선 또는 과열구역 또는 습증기구역과 관계없이

      증발기 출구엔탈피 - 증발기 입구엔탈피 차로 구합니다.

      이문제에서 A증발기 증발열량은 Ga x (h6-h4) 이고, B증발기 증발열량은 Gb x (h8-h5)

       입니다.

    2.응축기 열량도  응축기 입구엔탈피 - 응축기 출구엔탈피 차로 구합니다.

      응축열량은 G x (h2-h3)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