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번

구조체에서의 부하라는게 외벽만 인가요? 내벽은 계산하지않나요?문제에서 내벽의 열 관류율도 주어져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인접실이 (공조) 라고 되어있는데  이 의미는 인접실에도 동일한 공조를 한다는 의미입니다.

    즉, 동일한 공조를 하기 때문에  인접실과는 열의 이동이 없는 것이므로 내벽을 통한 부하는 없는 것입

    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