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회 6번 y2k1381 2025년 10월 22일 09:50 공유 여기서 밀도를 1kg/L 로 줬는데 두가지 다 계산해보니 단위는 똑같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이 문제에서는 밀도를 안곱하고 풀이했는데 밀도 1을 곱해줘도 상관없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3일 11: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물의 밀도는 1kg/L 이므로 곱해도 되고 곱하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물의 밀도는 1kg/L 이므로 곱해도 되고 곱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