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0월 13번 문제 qkrtmdwo91 2025년 10월 22일 15:52 공유 가. 1) 의 물질평형식에서 G1, G2, G3는 왜 0.8, 0.2, 0.8+0.2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3일 11:2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전체공기량(실내송풍공기량)이 1이라고 할 때 외기량은 20%이라고 했으므로 리턴공기량은 80%가 되는 것입니다.따라서 전체공기량 G₃=1(= 0.8+0.2)일 때 리턴공기량 G₁=0.8이고, G₂=0.2 가 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전체공기량(실내송풍공기량)이 1이라고 할 때 외기량은 20%이라고 했으므로 리턴공기량은 80%
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체공기량 G₃=1(= 0.8+0.2)일 때 리턴공기량 G₁=0.8이고, G₂=0.2 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