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0월 13번 문제

가. 1) 의 물질평형식에서 G1, G2, G3는 왜 0.8, 0.2, 0.8+0.2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전체공기량(실내송풍공기량)이 1이라고 할 때  외기량은 20%이라고 했으므로 리턴공기량은 80%

    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체공기량 G₃=1(= 0.8+0.2)일 때  리턴공기량 G₁=0.8이고, G₂=0.2 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