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회 12번문제 y2k1381 2025년 10월 24일 09:47 공유 내표면 온도 구할때 왜 ts-27로 해주는걸까요? 27보다 ts가 더 크게 기준을 잡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5일 12:17 (편집된 시간 2025년 10월 25일 12: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013년 3회는 9번 문제가 마지막 문제입니다. 12번 문제가 없습니다.참고로 ts-27로 할 지 27-ts로 할 지는 문제를 보고 판단하면 됩니다.문제를 보면 어느 쪽의 온도가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온도는 높은 쪽에서 낮은 쪽으로 전달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13년 3회는 9번 문제가 마지막 문제입니다. 12번 문제가 없습니다.
참고로 ts-27로 할 지 27-ts로 할 지는 문제를 보고 판단하면 됩니다.
문제를 보면 어느 쪽의 온도가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온도는 높은 쪽에서 낮은 쪽으로 전달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