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회 12번문제

내표면 온도 구할때 왜 ts-27로 해주는걸까요? 27보다 ts가 더 크게 기준을 잡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13년 3회는 9번 문제가 마지막 문제입니다. 12번 문제가 없습니다.

    참고로  ts-27로 할 지  27-ts로 할 지는 문제를 보고 판단하면 됩니다.

    문제를 보면 어느 쪽의 온도가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온도는 높은 쪽에서 낮은 쪽으로 전달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