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2회 10번 질문입니다

실내부하+외기부하-예열부하= 39.79
엔탈피를 이용한 코일부하 = 39.78 

첫번째 풀이로 답을 제출하여 오차가 어느정도 발생하더라도 정답이 인정될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중간과정의 반올림 때문에 생긴 오차이므로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참고 : 중간 과정은 최종 답보다 소수점 1자리를 더 계산한 후에 합산하여 최종 답의 소수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즉, 최종 답이 소수점 2자리이면  중간과정은 3자리 까지 구하여  합산한 후에 최종적으로 소수점

    2자리로 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