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2회 10번 질문입니다 kbh1361 2025년 10월 25일 02:00 공유 실내부하+외기부하-예열부하= 39.79엔탈피를 이용한 코일부하 = 39.78 첫번째 풀이로 답을 제출하여 오차가 어느정도 발생하더라도 정답이 인정될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5일 12:35 (편집된 시간 2025년 10월 25일 12:3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중간과정의 반올림 때문에 생긴 오차이므로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참고 : 중간 과정은 최종 답보다 소수점 1자리를 더 계산한 후에 합산하여 최종 답의 소수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즉, 최종 답이 소수점 2자리이면 중간과정은 3자리 까지 구하여 합산한 후에 최종적으로 소수점2자리로 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중간과정의 반올림 때문에 생긴 오차이므로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참고 : 중간 과정은 최종 답보다 소수점 1자리를 더 계산한 후에 합산하여 최종 답의 소수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즉, 최종 답이 소수점 2자리이면 중간과정은 3자리 까지 구하여 합산한 후에 최종적으로 소수점
2자리로 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