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효율 반영 문제 kth1346 2025년 10월 25일 12:16 공유 1. 2019년 2회 문제 12번(903~904Page)는 고단 피스톤 배출량 구할때 “압축효율”을 반영하였고 2. 2020년 12회 문제 6번(938Page)는 고단 피스톤 배출량 구할때 “압축효율”을 미반영하였습니다.차이점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6일 10:3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라아 임재기입니다.2019년 2회 문제 12번(903~904p)는 “압축효율”이 주어졌고, 2020년 2회 문제 6번 (938p)는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2020년 2회 문제 6번 (938p)문제에서 “압축효율”이 주어졌다면 적용 해야합니다.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라아 임재기입니다.
2019년 2회 문제 12번(903~904p)는 “압축효율”이 주어졌고, 2020년 2회 문제 6번 (938p)는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2020년 2회 문제 6번 (938p)문제에서 “압축효율”이 주어졌다면 적용 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