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효율 반영 문제

1. 2019년 2회 문제 12번(903~904Page)는 고단 피스톤 배출량 구할때 “압축효율”을 반영하였고 

2. 2020년 12회 문제 6번(938Page)는 고단 피스톤 배출량 구할때 “압축효율”을 미반영하였습니다.

차이점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라아 임재기입니다.

    2019년 2회 문제 12번(903~904p)는 “압축효율”이 주어졌고, 2020년 2회 문제 6번 (938p)는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2020년 2회 문제 6번 (938p)문제에서 “압축효율”이 주어졌다면 적용 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