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회 1번 khwlove7 2025년 10월 26일 05:12 공유 중간냉각기 2단 압축 1단 팽창이면 실기 이론책에 나와있는데로 P-h선도가 그려지면 증발기와 연결 된 부분이 없는데 증발기로 향하는 과정이 이상합니다. 2단 압축 2단팽창이면 가능할것같은데 이부분 설명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6일 11: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 입니다.강의에서 설명한 기억이 납니다.교재 48p 아래 왼쪽 그림의 7번이 증발기로 가는 라인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khwlove7 2025년 10월 26일 12:02 선생님 그러면 선도내에서 중간냉각기의 위치란 5~7~8 라인도 중간냉각기라고 봐야 하는건가요? 중간냉각기자체 위치가 어디라고 보기 힘들어서 이해가 어려운거같아요 0 imjaeki 2025년 10월 27일 02: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48p 선도 및 장치도에서 중간냉각기의 위치란 5~7라인이 중간냉각기 내에서 이루어지는 과정입니다.7~8과정은 중간냉각기를 거친 이후에 팽창밸브 전후 과정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 입니다.
강의에서 설명한 기억이 납니다.
교재 48p 아래 왼쪽 그림의 7번이 증발기로 가는 라인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선생님 그러면 선도내에서 중간냉각기의 위치란 5~7~8 라인도 중간냉각기라고 봐야 하는건가요? 중간냉각기자체 위치가 어디라고 보기 힘들어서 이해가 어려운거같아요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48p 선도 및 장치도에서 중간냉각기의 위치란 5~7라인이 중간냉각기 내에서 이루어지는 과정입니다.
7~8과정은 중간냉각기를 거친 이후에 팽창밸브 전후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