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회 1번

중간냉각기 2단 압축 1단 팽창이면 실기 이론책에 나와있는데로 P-h선도가 그려지면 증발기와 연결 된 부분이 없는데 증발기로 향하는 과정이 이상합니다. 2단 압축 2단팽창이면 가능할것같은데 이부분 설명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 입니다.

    강의에서 설명한 기억이 납니다.

    교재 48p 아래 왼쪽 그림의  7번이 증발기로 가는 라인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선생님 그러면 선도내에서 중간냉각기의 위치란 5~7~8 라인도 중간냉각기라고 봐야 하는건가요? 중간냉각기자체 위치가 어디라고 보기 힘들어서 이해가 어려운거같아요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48p 선도 및 장치도에서 중간냉각기의 위치란 5~7라인이 중간냉각기 내에서 이루어지는 과정입니다.

    7~8과정은 중간냉각기를 거친 이후에 팽창밸브 전후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