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에 표시할때 현열비랑 열수분비 선 표시해줘야 되나요? khw9612 2025년 10월 26일 13:58 공유 책 풀이에서는 현열비선이랑 열수분비 선을 표시해 놓았던데 이거 표시해줘야 되나요? 아니면 그냥 상태점만 표시하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7일 02: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현열비선이랑 열수분비 선은 표시해도 되고,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현열비선이랑 열수분비 선은 표시해도 되고,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