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에 표시할때 현열비랑 열수분비 선 표시해줘야 되나요?

책 풀이에서는 현열비선이랑 열수분비 선을 표시해 놓았던데 이거 표시해줘야 되나요? 아니면 그냥 상태점만 표시하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현열비선이랑 열수분비 선은 표시해도 되고,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