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회 12번

취출공기온도 구할때 t2가 t6보다 크다는것을 ㅇ어떻게알수있나요?  t2-t6이라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는 실내온도가 26℃이고 외기온도가 31℃인 조건에서 실을 냉방하는 문제입니다.

    따라서  실내온도인 t2는 취출구 온도 t6 보다 높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