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회 12번 y2k1381 2025년 10월 28일 03:25 공유 취출공기온도 구할때 t2가 t6보다 크다는것을 ㅇ어떻게알수있나요? t2-t6이라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8일 05:2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는 실내온도가 26℃이고 외기온도가 31℃인 조건에서 실을 냉방하는 문제입니다.따라서 실내온도인 t2는 취출구 온도 t6 보다 높은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는 실내온도가 26℃이고 외기온도가 31℃인 조건에서 실을 냉방하는 문제입니다.
따라서 실내온도인 t2는 취출구 온도 t6 보다 높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