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회 10번

인체부하 관련해서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단위가 이해가안되요 m^2/인 이라서 30x15/5인이고 거기세 발열량 63w/인을 곱하는건데 어떻게 단위가 W가 나오나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단위 : 30x15/5의 단위는 “인”입니다.

    따라서  (30x15/5) x 63 의 단위는 W가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인체부하가 구할때마다 헷갈리는데 가로 곱하기 세로가 분모에 들어가는지 분자에 들어가는지 구분하는 방법이 있나요?  5/15x30인지 15x30/5인지 너무헷갈려서요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근무 인원수를 어떻게 주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바닥면적 5m²당 1인 이라고 했으므로  근무인원수= 바닥면적/5 로 계산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