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준비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먼저 이번에 교수님 필기 인강 들으면서 평균 점수 72.5점으로 합격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필기때는 이론 인강을 수강 한 후 21~24년도 출제문제만 계속 반복하면서 풀어서 합격했었습니다.
문제는 이번 실기가 10일 남았는데 현재 공부 상태가 많이 부족한거 같습니다.
현재 실기 이론도 한번씩 들은 상태이며
21년도 1~3회 실기 출제문제를 한바퀴 돌린상태인데
남은 10일동안 21~24년도를 여러번 반복하고 시험을 치루는게 나을지
15년도나 16년도나 한번씩 둘러보는게 나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21년도 문제풀이 교수님 강의 들으면서 이해 안되는건 없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10일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조언 부탁드립니다 교수님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제는 정리하는 단계입니다
개인의 역량에 따라 다르지만 기억력이 좋다면 지금이라도 많은 문제를 풀어보시는 것이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지금까지 공부한 것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정리하시고,
그래도 시간이 남으면 최근 문제를 풀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