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창고 부하 질문입니다

냉동창고 부하 계산시에
냉동창고 부하를 계산하는 이유는 냉동기 증발기 용량을 산정하기 위해서 라고 생각됩니다
증발기는 24시간 가동되고 따라서 부하의 총발열량에 24를 나눠서 나온 값에 맞는 증발기용량을 산정한다 라고 이해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창고는 사람이 근무하는 곳이 아니라 물품을 보관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물품의 냉동에 필요한 열을 24시간 안에만 제거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경우에 따라서는 20시간 안에 열을 제거해야 한다고 시험에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