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0일 시행 14번 문제

풀이 나. 냉장고 내의 최종온도

             ③ 증발기 냉각열량

                 q3 = 24 x 29x (t-(-15)) 에서 증발온도 ‘-15’는 예문에 있는 '-10’으로 계산해야 하지 않을까요?

                 만일 ‘-15’가 맞다면 왜 -15를 대입해야 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  증발온도 -10℃는  오타입니다. -15℃가 맞습니다.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게시판 자료실에 2025년 실기교재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

    다른 오타에 대하여도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