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0일 시행 14번 문제 cemuk815 2025년 10월 29일 11:44 공유 풀이 나. 냉장고 내의 최종온도 ③ 증발기 냉각열량 q3 = 24 x 29x (t-(-15)) 에서 증발온도 ‘-15’는 예문에 있는 '-10’으로 계산해야 하지 않을까요? 만일 ‘-15’가 맞다면 왜 -15를 대입해야 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9일 12: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 증발온도 -10℃는 오타입니다. -15℃가 맞습니다.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게시판 자료실에 2025년 실기교재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다른 오타에 대하여도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다시 한번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 증발온도 -10℃는 오타입니다. -15℃가 맞습니다.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게시판 자료실에 2025년 실기교재 정오표를 올려놓았습니다.
다른 오타에 대하여도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