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12번 그림에 없는걸 그려서 정답이라고 하셨는데..

압축기 M에서 중간냉각기로 들어가는 배관은 문제에 기본 화살표도 없는데

없는걸 만들어서 정답이라고 하시면…

팽창밸브 얘기가 아닙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압축기 M배관이 중간냉각기로 들어가야 하는데  문제에는 중간냉각기에 연결배관이

    그려져 있지 않았습니다.

    수험자의 기억으로 문제를 복원하다보니 복원이 부족했을 수 있고, 실제 문제에서 빠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중간냉각기로 들어가는 배관이 있어야 장치가 작동하기 때문에 풀이 그림에는 그린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