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12번 그림에 없는걸 그려서 정답이라고 하셨는데.. hahayoudie 2025년 10월 29일 13:12 공유 압축기 M에서 중간냉각기로 들어가는 배관은 문제에 기본 화살표도 없는데없는걸 만들어서 정답이라고 하시면…팽창밸브 얘기가 아닙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30일 09:2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압축기 M배관이 중간냉각기로 들어가야 하는데 문제에는 중간냉각기에 연결배관이그려져 있지 않았습니다.수험자의 기억으로 문제를 복원하다보니 복원이 부족했을 수 있고, 실제 문제에서 빠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중간냉각기로 들어가는 배관이 있어야 장치가 작동하기 때문에 풀이 그림에는 그린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압축기 M배관이 중간냉각기로 들어가야 하는데 문제에는 중간냉각기에 연결배관이
그려져 있지 않았습니다.
수험자의 기억으로 문제를 복원하다보니 복원이 부족했을 수 있고, 실제 문제에서 빠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중간냉각기로 들어가는 배관이 있어야 장치가 작동하기 때문에 풀이 그림에는 그린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