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회 10번 질문드립니다 y2k1381 2025년 10월 30일 08:23 공유 냉동부하에서 단위가 궁금합니다 분자가 0.7kw x100m^3/h 이고 분자가 3.86kw인데 어떻게 RT가 나온거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30일 09:3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의 조건에 보시면 1RT=3.86kW라고 되어있습니다.따라서 총 kW를 3.86으로 나누면 총 RT가 나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에 보시면 1RT=3.86kW라고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총 kW를 3.86으로 나누면 총 RT가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