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3회3번 질문입니다

펌프 흡입측 압력을 구할때 기준을 에어벤트로 하지않고 가열코일E점의 압력을 기준으로 문제를 풀어서 다른답이 나온다면 정답인정이 될까요?
(순환계통이라 흡입측의 절대적인 기준점이 없으므로)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가 E점을 기준으로 된 것입니다.

    순환계통이라도 E점의 압력은 에어벤트의 필요압력 20kPa 이어야 합니다.

    만약 다른 답이 나온다면 정답으로 인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