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3회3번 질문입니다 kbh1361 2025년 10월 30일 11:03 공유 펌프 흡입측 압력을 구할때 기준을 에어벤트로 하지않고 가열코일E점의 압력을 기준으로 문제를 풀어서 다른답이 나온다면 정답인정이 될까요?(순환계통이라 흡입측의 절대적인 기준점이 없으므로)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30일 13:5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교재의 풀이가 E점을 기준으로 된 것입니다.순환계통이라도 E점의 압력은 에어벤트의 필요압력 20kPa 이어야 합니다.만약 다른 답이 나온다면 정답으로 인정되지 않을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가 E점을 기준으로 된 것입니다.
순환계통이라도 E점의 압력은 에어벤트의 필요압력 20kPa 이어야 합니다.
만약 다른 답이 나온다면 정답으로 인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