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문제 p1103 질문드립니다
외기량이 환기량의 3/1 인것과
외기량이 급기량의 3/1 차이는 어떻게 발생 되는건가요?
외기량이 환기량의 3/1이 전체가 4가된다는건 환기는 순환공기라 보고
외기+환기가 되는거고
외기량이 급기량의 3/1 이라는것은 급기는 실내로 공급되는 양이므로 외기와 다른걸로 보고
서로 더하지 않고 급기량의 기준만을 산정하여 전체가 3이된다 이렇게 생각해봣는데
어떤 기준으로 이렇게되는건가요?
그리고 교수님 혹시 게시판 자료실에 올라온 배관 출제 예상문제들은 풀이하는 강의가 혹시 있을까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외기량과 환기량, 급기량의 개념은 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2. 죄송합니다. 배관 출제 예상문제에 대한 강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아 출제 예상문제강의는 없군요 ㅜㅜ 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