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조냉동기계기사 시험 준비계획 중인 학생입니다.

서성한 경제학과를 나왔고 과학은 고1때까지 공부하였습니다.

수학은 미적분 반영전 수능 어려웠던 해에 89점(표준점수158점) 고득점을 취득했었습니다.

 

제가 교수님 수업을 잘 소화할 수 있는지 궁금하고

 

소화하기 위해서 사전에 준비해야 할 개념들이나 이론 등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자격증이 필요하여 공부하시는 것이라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미적분이 나오긴 하지만 필기시험에 1,2문제 나오며, 아주 기본적인 것이므로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저의 강의는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이해 할 수 있게 설명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의내용이 이해되지 않으시면 질의응답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고등학교 졸업자들, 60 중반인 분들도 강의를 듣고 합격하고 있습니다. 

    시작하시면 분명 자격증을 따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 답변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