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부하 bsttycd0 2025년 10월 31일 09:15 공유 23년 7월 시행 1번문제에서라.실내부하를 구하는 문제인데 현열부하 구하는 것과 무슨 차이가 있는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2일 06: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방의 경우 실내부하는 (현열부하 + 잠열부하) 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현열부하만 구하면 잠열부하가 빠지는 것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방의 경우 실내부하는 (현열부하 + 잠열부하) 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현열부하만 구하면 잠열부하가 빠지는 것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