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회 7번 질문드립니다

여기서 델델tm이 5.5도이고 -18+-23/2가 -20.5인데 왜 .20.5에서 5.5를 뺀거죠? 큰값에서 작은값을 빼야되는데 5.5는 +이고 20.5는 -라 5.5가 더 큰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는 큰 것에서 작은 것을 빼는 문제가 아닙니다.

    냉매의 증발온도 구하는 식에 따라서 계산하는 것입니다.

    질문하시는 방법으로 구하면 냉매의 증발온도가 +26℃가 되어 오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