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5월1일 3번 alskdjf56 2025년 11월 02일 08:42 공유 De= 4a/P 인거는 이해가 됐습니다…근데 왜 원형덕트 지름을 구하는데 a,p가 반원형 단면적,둘레길이로 왜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3일 05: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반원형 덕트와 저항과 풍량이 같은 원형덕트의 지름을 구하라고 되어있습니다.A와 P는 반원형덕트의 값이고 de는 원형덕트의 지름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반원형 덕트와 저항과 풍량이 같은 원형덕트의 지름을 구하라고 되어있습니다.
A와 P는 반원형덕트의 값이고 de는 원형덕트의 지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