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5월1일 3번

De= 4a/P 인거는 이해가 됐습니다…

근데 왜 원형덕트 지름을 구하는데 a,p가 반원형 단면적,둘레길이로 왜

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반원형 덕트와 저항과 풍량이 같은 원형덕트의 지름을 구하라고 되어있습니다.

    A와 P는 반원형덕트의 값이고 de는 원형덕트의 지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