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4번 질문입니다 kbh1361 2025년 11월 03일 06:34 공유 20년 3회 4번 질문입니다 출구공기온도 보정계수 제가 이해한게 맞는지 질문드립니다 보정계수 1.19 입구온도 5출구온도 50이라 가정할때(50-5)*1.19=53.555+53.55=58.55 결론 (입구온도 5도. 출구온도 58.55도 )이게 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4일 13: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