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4번 질문입니다

20년 3회 4번 질문입니다 

출구공기온도 보정계수 제가 이해한게 맞는지 질문드립니다 

보정계수 1.19 
입구온도 5
출구온도 50이라 가정할때
(50-5)*1.19=53.55
5+53.55=58.55 

결론 (입구온도 5도. 출구온도 58.55도 )
이게 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