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회 7번

저열원 온도가 외기온도일 수가 있나요? 외기온도로부터 열을 흡수해야되므로 외기온도보다 낮아야 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저열원은 외기온도가 맞습니다.

    냉매가 외기온도 보다 낮은 온도로 증발하면서 외기로 부터 열을 흡수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