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회 7번 khw9612 2025년 11월 04일 06:20 공유 저열원 온도가 외기온도일 수가 있나요? 외기온도로부터 열을 흡수해야되므로 외기온도보다 낮아야 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5일 02:1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저열원은 외기온도가 맞습니다.냉매가 외기온도 보다 낮은 온도로 증발하면서 외기로 부터 열을 흡수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저열원은 외기온도가 맞습니다.
냉매가 외기온도 보다 낮은 온도로 증발하면서 외기로 부터 열을 흡수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