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회 12번 y2k1381 2025년 11월 04일 06:50 공유 2번문항 코일출구 공기온도는 t4-t3으로 구하면 왜 안되는건가요? 해설에는 t4-t1으로 되어있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5일 02: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t4-t3으로 구할 수 있으면 구하면 됩니다.다만 t4-t3으로 구하려면 외기현열부하를 구하여 실내(현열)부하와 합하여 적용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t4-t3으로 구할 수 있으면 구하면 됩니다.
다만 t4-t3으로 구하려면 외기현열부하를 구하여 실내(현열)부하와 합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