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회 12번

2번문항 코일출구 공기온도는 t4-t3으로 구하면 왜 안되는건가요? 해설에는 t4-t1으로 되어있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t4-t3으로 구할 수 있으면 구하면 됩니다.

    다만 t4-t3으로 구하려면 외기현열부하를 구하여 실내(현열)부하와 합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