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1회3번

온수 순환펌프의 유량을 구할때

밀도1kg/L도 곱해준건가요? 아니면 안곱하고 G 질량유량으로 물이니까 L/s→kg/s로 바로 변환시켜준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계산결과는 질량유량( kg/s )으로 나온 것을 밀도1kg/L을 곱하지 않고 바로 L/s로 쓴 것입니다.

    밀도1kg/L을 곱하는 과정을 써줘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