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1회3번 alswl123 2025년 11월 04일 15:00 공유 온수 순환펌프의 유량을 구할때밀도1kg/L도 곱해준건가요? 아니면 안곱하고 G 질량유량으로 물이니까 L/s→kg/s로 바로 변환시켜준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5일 02:4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계산결과는 질량유량( kg/s )으로 나온 것을 밀도1kg/L을 곱하지 않고 바로 L/s로 쓴 것입니다.밀도1kg/L을 곱하는 과정을 써줘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계산결과는 질량유량( kg/s )으로 나온 것을 밀도1kg/L을 곱하지 않고 바로 L/s로 쓴 것입니다.
밀도1kg/L을 곱하는 과정을 써줘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