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 선도 상태점 번호 문의드립니다 chul6302 2025년 11월 05일 03:28 공유 2023년 1회 4번 문제처럼 조건에 p-h 선도 상태점이 없는 경우에 답안작성시 선도를 그리고 상태점을 표시한 후 답안을 써야 하는지, 답안에 선도를 그리지 않고 문제의 선도에 번호를 기입하고 답을 써도 되는지 궁금하구요, 그리고 상태점 6과 7을 바꿔서 표시해도 풀이과정이 정확하다면 괜찮을까요? 다른 문제에서도 상태점이 10번까지 있는 경우에 교재와 똑같이 상태점을 부여해야 하는지 답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6일 11:14 (편집된 시간 2025년 11월 06일 11: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에서 몰리엘 선도에 번호를 부여한 것은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표시한 것이므로 실제 시험에서는 p-h선도에 번호를 표시할 필요도 없고 또한 기호로 된 식도 쓸 필요가 없습니다.다만 숫자를 대입하여 답을 도출하는 풀이 과정만 쓰면 됩니다.무엇을 하든지 문제에서 하라고 한 것만 하면 됩니다.풀이에 붙인 번호는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번호를 붙인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서 몰리엘 선도에 번호를 부여한 것은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표시한 것이므로
실제 시험에서는 p-h선도에 번호를 표시할 필요도 없고 또한 기호로 된 식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숫자를 대입하여 답을 도출하는 풀이 과정만 쓰면 됩니다.
무엇을 하든지 문제에서 하라고 한 것만 하면 됩니다.
풀이에 붙인 번호는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번호를 붙인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