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1회10번

송풍량이 kg/h 로 주어진 경우 밀도1.2곱하고 kg/h를 9m^3/h 로 바꿔서 계산안해도되나요?

 

그냥 단순 q=gct로 하명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q=G.Cp.Δt에서 G는 질량유량이므로 송풍량이 kg/h 로 주어진 경우 밀도1.2를 곱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