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1회10번 alswl123 2025년 11월 05일 05:01 공유 송풍량이 kg/h 로 주어진 경우 밀도1.2곱하고 kg/h를 9m^3/h 로 바꿔서 계산안해도되나요? 그냥 단순 q=gct로 하명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6일 11: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q=G.Cp.Δt에서 G는 질량유량이므로 송풍량이 kg/h 로 주어진 경우 밀도1.2를 곱하지 않고 그대로사용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q=G.Cp.Δt에서 G는 질량유량이므로 송풍량이 kg/h 로 주어진 경우 밀도1.2를 곱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