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3회7번 질문입니다

06년3회7번 질문입니다
G.C.A=KLT
식으로 배관.기기 열손실량을 구할때 

기기류.밸브등의 열손실량 조건이 없다면 

L에 기기류 상당길이(500*0.5)를 합한 값을 대입하여 계산하는게 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G.C.A=KLT 식으로 배관.기기 열손실량을 구할때   기기류.밸브등의 열손실량 조건이 없다면 

    L에 기기류 상당길이(500*0.5)를 합한 값을 대입하여 계산하면 틀린 것입니다.

    L에 직관길이 500을 적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