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3회7번 질문입니다 kbh1361 업데이트 시간 2025년 11월 05일 06:05 공유 06년3회7번 질문입니다G.C.A=KLT식으로 배관.기기 열손실량을 구할때 기기류.밸브등의 열손실량 조건이 없다면 L에 기기류 상당길이(500*0.5)를 합한 값을 대입하여 계산하는게 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6일 11:48 (편집된 시간 2025년 11월 06일 11:4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G.C.A=KLT 식으로 배관.기기 열손실량을 구할때 기기류.밸브등의 열손실량 조건이 없다면 L에 기기류 상당길이(500*0.5)를 합한 값을 대입하여 계산하면 틀린 것입니다.L에 직관길이 500을 적용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G.C.A=KLT 식으로 배관.기기 열손실량을 구할때 기기류.밸브등의 열손실량 조건이 없다면
L에 기기류 상당길이(500*0.5)를 합한 값을 대입하여 계산하면 틀린 것입니다.
L에 직관길이 500을 적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