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 1번 습공기 선도 질문
시험에서 습공기 선도를 그린다면 두 방의 실내온도 혼합점과 혼합 shf를 찾아서 선도를 한번에 그려야 할까요 아니면 교재의 참고 부분처럼 나누어서 그려야 할까요?
0
시험에서 습공기 선도를 그린다면 두 방의 실내온도 혼합점과 혼합 shf를 찾아서 선도를 한번에 그려야 할까요 아니면 교재의 참고 부분처럼 나누어서 그려야 할까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선도를 이용하여 문제를 푸는 것이므로 어떤 방식으로 그리든 본인이 편한 방식으로 그리면 됩니다.
제가 그려본 결과 공기선도가 아주 큰 것이 주어지지 않으면 참고의 방법은 그리기 쉽지 않습니다.
본인이 그려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