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 1번 습공기 선도 질문

시험에서 습공기 선도를 그린다면 두 방의 실내온도 혼합점과 혼합 shf를 찾아서 선도를 한번에 그려야 할까요 아니면 교재의 참고 부분처럼 나누어서 그려야 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선도를 이용하여 문제를 푸는 것이므로 어떤 방식으로 그리든 본인이 편한 방식으로 그리면 됩니다.

    제가 그려본 결과 공기선도가 아주 큰 것이 주어지지 않으면 참고의 방법은 그리기 쉽지 않습니다.

    본인이 그려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