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 시 선도작성

실기시험시 선도 작성 할때 엔탈피 온도 비체적 이런거 그래프에 아래로 점선 같이 그려서 나타내도 되나요?

온도 값 점박이로해서 아래에 적어도 되죠? 엔탈피도 점박이로 해서 왼쪽 대각선에 적음되겠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수험자 유의사항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연필로 표시한 후에 지우는 것이 가장 완벽한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 풀이 과정에서 표시한 것이라면 문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어떤 표시가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을 정도이면 수헙자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시험을 보기 위한 일반적인 표시는 문제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이 놓이지 않으면 연필로 표시했다가 지우면 완벽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