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회 9번 y2k1381 2025년 11월 06일 09:10 공유 여기서 냉각수 출구온도가 냉각수 입구온도보다 더 높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알수있나요? ㆍ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7일 03:00 (편집된 시간 2025년 11월 07일 03:0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응축기는 냉각수가 낮은 온도로 들어가서 냉매 가스를 응축시키고 높은 온도로 응축기에서 나오는 것입니다.따라서 냉각수 출구온도가 냉각수 입구온도보다 더 높은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기는 냉각수가 낮은 온도로 들어가서 냉매 가스를 응축시키고 높은 온도로 응축기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따라서 냉각수 출구온도가 냉각수 입구온도보다 더 높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