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회 9번

여기서 냉각수 출구온도가 냉각수 입구온도보다 더 높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알수있나요? 

 

 

 

 ㆍ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기는 냉각수가 낮은 온도로 들어가서 냉매 가스를 응축시키고 높은 온도로 응축기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따라서 냉각수 출구온도가 냉각수 입구온도보다 더 높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