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회 10번 y2k1381 2025년 11월 07일 03:14 공유 습공기선도에서 4도부분에 점을 찍을때 어떻게 찍나요?..35%가 끊기고 절대습도로 찍으려니 끝쪽에서 선이 조금 휘어있습니다 4도부분 점찍는것이 어렵습니다 ㅇㆍ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7일 23: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최근에는 상대습도만 그려져 있는 선도가 주어지는데 4℃ 35%선이 끊기지 않은 선도가주어질 것입니다. 만약 끊긴 선도가 주어지면 30%와 40% 사이 중간지점에 35%선을 그리고 점을 찍으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최근에는 상대습도만 그려져 있는 선도가 주어지는데 4℃ 35%선이 끊기지 않은 선도가
주어질 것입니다.
만약 끊긴 선도가 주어지면 30%와 40% 사이 중간지점에 35%선을 그리고 점을 찍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