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회 12번 송풍기동력

송풍기동력 구할때 왜 정압으로 한거죠? 전압에 풍량을 곱해야 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페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문제에서 정압효율이 주어졌기 때문에 정압으로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