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회 12번 송풍기동력 y2k1381 2025년 11월 07일 06:38 공유 송풍기동력 구할때 왜 정압으로 한거죠? 전압에 풍량을 곱해야 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07일 23: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페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문제에서 정압효율이 주어졌기 때문에 정압으로 구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페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문제에서 정압효율이 주어졌기 때문에 정압으로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