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번 문제 배관기능사에ㅜ나오는 문제인데

혹시 이거 나왔는데 예를 들어 -cs-로 안하고 cs만 적으묜 틀리나요...
1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증말 출제자들이 자신이 없구만요…공조냉동에 대한 새로운 문제 개발은 없고.

    저렇게해도 월급 줘야 하는지?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수배관의 기호는 CS만 써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