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번 문제 배관기능사에ㅜ나오는 문제인데 jwj1105 2025년 11월 08일 04:35 공유 혹시 이거 나왔는데 예를 들어 -cs-로 안하고 cs만 적으묜 틀리나요... 1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pokerface72 2025년 11월 10일 00:08 증말 출제자들이 자신이 없구만요…공조냉동에 대한 새로운 문제 개발은 없고.저렇게해도 월급 줘야 하는지? 0 imjaeki 2025년 11월 13일 12:54 (편집된 시간 2025년 11월 13일 12: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각수배관의 기호는 CS만 써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증말 출제자들이 자신이 없구만요…공조냉동에 대한 새로운 문제 개발은 없고.
저렇게해도 월급 줘야 하는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수배관의 기호는 CS만 써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