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에 텍스트 적는 것 오답처리되나요?

안녕하세요 오늘 시험본 수험자입니다
1번에 공기선도를 작도하는 문제가 나왔는데요
공기선도를 작도한 뒤, 문제풀이에서 보았던대로
각 선에 SHF, 습구온도일정선이라고 텍스트를 적었습니다
그런데 공기선도 상에는 각 상태점 이외에는 다른 것을 적으면 안된다는 의견이 있어 불안합니다
이것이 혹시 감점,오답 또는 실격의 원인이 될까요?
0

안녕하세요 오늘 시험본 수험자입니다
1번에 공기선도를 작도하는 문제가 나왔는데요
공기선도를 작도한 뒤, 문제풀이에서 보았던대로
각 선에 SHF, 습구온도일정선이라고 텍스트를 적었습니다
그런데 공기선도 상에는 각 상태점 이외에는 다른 것을 적으면 안된다는 의견이 있어 불안합니다
이것이 혹시 감점,오답 또는 실격의 원인이 될까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다른 것을 적으면 안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관리공단에서는 시험보는 과정에서 쓴 부분이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채점관이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결정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취출온도 22 실내온도 22 같다고 한 거 같은데요
실기교재 945 페이지 문제인데 25년판
다른 조건이 송풍기 입구. 취출구. 실내. 환기 모두 같은 온도라는 조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