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에 텍스트 적는 것 오답처리되나요?

안녕하세요 오늘 시험본 수험자입니다

1번에 공기선도를 작도하는 문제가 나왔는데요

공기선도를 작도한 뒤, 문제풀이에서 보았던대로 

각 선에 SHF, 습구온도일정선이라고 텍스트를 적었습니다

그런데 공기선도 상에는 각 상태점 이외에는 다른 것을 적으면 안된다는 의견이 있어 불안합니다

이것이 혹시 감점,오답 또는 실격의 원인이 될까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다른 것을 적으면 안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관리공단에서는 시험보는 과정에서 쓴 부분이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채점관이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결정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취출온도 22 실내온도 22 같다고 한 거 같은데요

    실기교재 945 페이지 문제인데  25년판

    다른 조건이 송풍기 입구. 취출구. 실내. 환기  모두 같은 온도라는 조건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