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 선도 구성요소에 대한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3회차 공조실기에 ph선도의 구성요소 명칭을 물어보는 문제가 나왔습니다.

답은 포화액선, 건포화증기선, 등엔트로피선, 등비체적선, 등건조도선, 등온도선 이렇게 인데

제가 나머지는 맞게 썼으나 포화증기선, 비체적선, 건조도선 이렇게 쓰고 제출한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틀린 답이 될까요?

배점은 5점이고 6개를 쓰는 문제였습니다.

 

0

댓글

댓글 4개
날짜 투표수
  • 5점이 아니라 4점이었습니다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제가 채점관이라면 정답처리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엄밀히 한다면 약간의 감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포화액선 과 건포화증기선 제외하고  모두  `'등' 을  앞에 붙여야  감점없나요??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등을 붙여야 하지만 채점관에 따라서는 붙이지 않아도 정답처리 될 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