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 선도 구성요소에 대한 질문입니다. neul0825 2025년 11월 08일 09:32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 3회차 공조실기에 ph선도의 구성요소 명칭을 물어보는 문제가 나왔습니다.답은 포화액선, 건포화증기선, 등엔트로피선, 등비체적선, 등건조도선, 등온도선 이렇게 인데제가 나머지는 맞게 썼으나 포화증기선, 비체적선, 건조도선 이렇게 쓰고 제출한 것 같습니다..이런 경우 틀린 답이 될까요?배점은 5점이고 6개를 쓰는 문제였습니다. 0 댓글 댓글 4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neul0825 2025년 11월 09일 16:44 5점이 아니라 4점이었습니다 0 imjaeki 2025년 11월 10일 05:5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제가 채점관이라면 정답처리 할 것 같습니다.그러나 엄밀히 한다면 약간의 감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yoyomann1970 2025년 11월 10일 11:14 포화액선 과 건포화증기선 제외하고 모두 `'등' 을 앞에 붙여야 감점없나요?? 0 imjaeki 2025년 11월 11일 04:4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원칙은 등을 붙여야 하지만 채점관에 따라서는 붙이지 않아도 정답처리 될 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5점이 아니라 4점이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제가 채점관이라면 정답처리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엄밀히 한다면 약간의 감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포화액선 과 건포화증기선 제외하고 모두 `'등' 을 앞에 붙여야 감점없나요??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등을 붙여야 하지만 채점관에 따라서는 붙이지 않아도 정답처리 될 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