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윅게수 bsttycd0 2025년 11월 21일 10:59 공유 19년 3회차 문제8번 풀이에서 방위계수가 전혀 반영이 않되었는데 이유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1월 21일 14:16 (편집된 시간 2025년 11월 21일 14:1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방위계수는 난방부하 구할 때만 적용한다고 이론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이 문제는 냉방부하를 구하는 문제이므로 방위계수는 적용하지 않는 것입니다.다시 말씀드립니다.방위계수는 난방부하 계산할 때만 적용하며, 냉방부하 계산할 때는 적용하지 않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bsttycd0 2025년 11월 22일 00:28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방위계수는 난방부하 구할 때만 적용한다고 이론 공부할 때 배운 내용입니다.
이 문제는 냉방부하를 구하는 문제이므로 방위계수는 적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방위계수는 난방부하 계산할 때만 적용하며, 냉방부하 계산할 때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