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풍량

16년 1회 문제3.

(2)번에서 변풍량 방식으로 송풍량을 구하면 실 전체의 송풍량이 산출되는데 (3)번에서 계산 시에는 각 취출구   송풍량으로 계산하였는데,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3)번의 질문에 보면 “각 실마다 (4개실) (2)항의 변풍량 방식의 송풍량을 송풍할 때”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각각의 실에 (2)항의 송풍량인 8532.85m³/h를  송풍할 때  각 구간의 풍량과 덕트지름을 구하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각 실마다 각각 8532.85m³/h를  송풍할 때 인 것입니다.

    참고로 위의 그림은 5개 존이며 아래의 그림은 4개 실 입니다. 즉 서로 다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