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18년 3회 문제13입니다. 여기서 습공기선도 상에 4점의 온도를 구하기 위해 ㅡ몇번이고 반복했지만 36.2도는 않나오고 34.2도 정도 나옵니다 

제가 뭘 잘못알고 있는건지? 제가 쓰고 있는 습공기선도 양식이 잘못된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지만 2℃는 너무 큰 차이입니다.

    공기선도 작성한 것을 사진으로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