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bsttycd0 2025년 12월 12일 02:46 공유 18년 3회 문제13입니다. 여기서 습공기선도 상에 4점의 온도를 구하기 위해 ㅡ몇번이고 반복했지만 36.2도는 않나오고 34.2도 정도 나옵니다 제가 뭘 잘못알고 있는건지? 제가 쓰고 있는 습공기선도 양식이 잘못된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2월 12일 15:5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지만 2℃는 너무 큰 차이입니다.공기선도 작성한 것을 사진으로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지만 2℃는 너무 큰 차이입니다.
공기선도 작성한 것을 사진으로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