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3.3. 공기조화 50번 문제 brolly 2025년 12월 14일 05:16 공유 해당 문제 해설에 콘크리트랑 단열재의 면적을 1세제곱미터로 잡고 계산을 하던데, 문제에서는 면적이 주어지지않았는데 왜 1로 잡고 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2월 14일 09:1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면적 A는 임의로 해도 됩니다.다만 1로 하는 것이 계산하기 편하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면적 A는 임의로 해도 됩니다.
다만 1로 하는 것이 계산하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