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할 경우 제 1회 시험부터 볼수 있나요?

1) 공조냉동기사 필기 수강 강좌가 500강좌 정도 되던데  1회 시험 부터 보기엔 강좌가 기간에 안맞을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이 강좌를 다 듣고 1회 필기와 실기를 볼 수 있나요?1회 필기의 경우 2월 중순경 보통 공조냉동 시험이 있었던거로 아는데 1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가정해도 500강좌를 약 50일로 나눠도 하루 10개 강좌를 들어야 하는 것이어서…  제가 인강이 처음이라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지 몰라도 …  설명부탁드립니다. 실기의 경우도 필기 이후 1달 (30일) 정도 후에 시험이여서 필기를 완강하고 실기 500강좌를 듣기에 시간이 부족할듯 합니다. 

2) 본 과정은 1년간만 무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거죠? 혹 1년안에 안될 경우 생각해서 여쭤봅니다. 

3) 평균적으로 공조냉동기사 처음하는 사람이 자격증 취득하는데 걸리는 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이패스 평균으로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 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필기시험은 객관식이기 때문에  강의를 전부 듣지 않고도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면 2개월 만에 

    합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다만 실기의 경우는 이론 강의를 듣고 기본적인 내용을 이해하시고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셔야 

    합격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경우 본인이 이미 아는 부분은 듣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강의를 듣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출문제도 본인이 모르는 문제만 골라서 강의를 들으시면 됩니다.

    제가 이패스 담당자께 확인한 결과 지금까지 공조냉동기사 처음 하는 사람이 자격증 취득하는데 걸리는

    평균 기간에 대한 자료는 없다고 하십니다.

    합격에 걸리는 시간 또는 공부방법 등에 관한 것은 공조냉동 게시판에 있는 합격수기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