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도 신교재 - 23년 3회 24번 (360p)

 

(360페이지 23년도 3회 24번 문제)

26년도 신교재 필기 기출문제 수강중인데 교재 풀이과정과 동영상 강의 풀이과정이 조금 다른데

어느 과정으로 풀어야 할까요? (교재에서는 m질량을 구해서 푸는 방식이던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교재에 있는 방법으로 푸는 것이 정확한 방법입니다.

    26년 교재에 맞게 풀이 영상을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