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4년 12번

A=Q/V =3000/2.5*60 에서 

아래60곱한 것은 분모의 초를 분으로 환산하기 위해서라고 하셨는데?

분수의 분을 초로 환산 하기 위해서가 아닐런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60으로 나눠준 것은 풍량의 단위를 초로 고치기 위해서 라고 해도 되고,

    속도의 단위를 분으로 고치기 위해서 라고 해도 됩니다.

    결국 단위를 맞추기 위해서 60으로 나눠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