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실기책으로 26년 인강 들어도 무방하나요 ?? mun1510 2026년 01월 05일 13:45 공유 1. 25년 실기책으로 이론+기출 인강 들어도 무방하나요 ? (25년 과년도는 안 본다는 가정하)2. 내일배움카드로 이론+기출 인강 결제가 가능한가요 ?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1월 06일 04:04 (편집된 시간 2026년 01월 06일 04: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25년 실기책으로 이론+기출 인강 들어도 무방합니다. 강의를 들으시면 풀이를 제외한 25년도 기출문제를 자료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6년도 교재는 25년도 기출문제가 실려있고, 25년도 교재의 오타 또는 오류가 수정되어 있습니다.2.내일배움카드로는 필기+실기(이론부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실기 기출문제 풀이는 볼 수 없습니다. 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는 이패스 내일배움 담당자와 통화하시고 결정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25년 실기책으로 이론+기출 인강 들어도 무방합니다.
강의를 들으시면 풀이를 제외한 25년도 기출문제를 자료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6년도 교재는 25년도 기출문제가 실려있고, 25년도 교재의 오타 또는 오류가 수정되어 있습니다.
2.내일배움카드로는 필기+실기(이론부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실기 기출문제 풀이는 볼 수 없습니다.
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는 이패스 내일배움 담당자와 통화하시고 결정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