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실기책으로 26년 인강 들어도 무방하나요 ??

1. 25년 실기책으로 이론+기출 인강 들어도 무방하나요 ?

    (25년 과년도는 안 본다는 가정하)

2. 내일배움카드로 이론+기출 인강 결제가 가능한가요 ?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25년 실기책으로 이론+기출 인강 들어도 무방합니다.

      강의를 들으시면 풀이를 제외한 25년도 기출문제를 자료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6년도 교재는  25년도 기출문제가 실려있고, 25년도 교재의 오타 또는 오류가 수정되어 있습니다.

    2.내일배움카드로는 필기+실기(이론부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실기 기출문제 풀이는 볼 수 없습니다.

      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는 이패스 내일배움 담당자와 통화하시고 결정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