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인강 공기조화 11교시 가습장치 43분 관련 질문있습니다

전열교환기의 엔탈피 변화를 헌열교환기의 온도변화로 설명해주시는 부분에서 
회수열량에서 겨울은 에타를 쓰고 여름은 q로 하시던데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여름 부분을 qh로 하셧는데 qc가 맞는거 아닌지 궁급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회수열량에서 겨울에  에타를 쓴 것은 오류 입니다.  qh가 맞습니다.

    또한  여름 부분도 qh가 아닌 qc가 맞습니다.

    영상 내용을 수정하겠습니다.

    오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