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인강 공기조화 11교시 가습장치 43분 관련 질문있습니다 drkwon 2026년 01월 06일 03:17 공유 전열교환기의 엔탈피 변화를 헌열교환기의 온도변화로 설명해주시는 부분에서 회수열량에서 겨울은 에타를 쓰고 여름은 q로 하시던데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그리고 여름 부분을 qh로 하셧는데 qc가 맞는거 아닌지 궁급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1월 06일 04: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회수열량에서 겨울에 에타를 쓴 것은 오류 입니다. qh가 맞습니다.또한 여름 부분도 qh가 아닌 qc가 맞습니다.영상 내용을 수정하겠습니다.오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회수열량에서 겨울에 에타를 쓴 것은 오류 입니다. qh가 맞습니다.
또한 여름 부분도 qh가 아닌 qc가 맞습니다.
영상 내용을 수정하겠습니다.
오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