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류 5교시 RLC 전기회로 관련 질문있습니다

RLC는 교육과정에서 빠졋다고 하셧는데그럼 그냥 듣기만 하고 따로 복습을 할 필요는 없는건가요?

그냥 RL RC 회로만 복습하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출제기준에는 빠져있는데  문제가 출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25년3회 50번 문제가 R-L-C 문제 입니다.

    따라서 기출문제에 나오면 문제를 풀면서 복습하시는 방법으로 공부하시면 됩니다.

    필기시험의 경우 이론을 별도로 복습하기 보다는 기출문제를 풀면서 그 문제에 대한 이론부분을

    복습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합격하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