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류 5교시 RLC 전기회로 관련 질문있습니다 drkwon 2026년 01월 07일 00:58 공유 RLC는 교육과정에서 빠졋다고 하셧는데그럼 그냥 듣기만 하고 따로 복습을 할 필요는 없는건가요?그냥 RL RC 회로만 복습하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6년 01월 07일 03:03 (편집된 시간 2026년 01월 07일 03: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출제기준에는 빠져있는데 문제가 출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2025년3회 50번 문제가 R-L-C 문제 입니다.따라서 기출문제에 나오면 문제를 풀면서 복습하시는 방법으로 공부하시면 됩니다.필기시험의 경우 이론을 별도로 복습하기 보다는 기출문제를 풀면서 그 문제에 대한 이론부분을복습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합격하는 방법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출제기준에는 빠져있는데 문제가 출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25년3회 50번 문제가 R-L-C 문제 입니다.
따라서 기출문제에 나오면 문제를 풀면서 복습하시는 방법으로 공부하시면 됩니다.
필기시험의 경우 이론을 별도로 복습하기 보다는 기출문제를 풀면서 그 문제에 대한 이론부분을
복습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합격하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