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공부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
안녕하세요. 현재 필기 기출공부를 하고있는 학생입니다. 기출공부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고싶어서 글을 써봅니다.
기출문제 2025년 2회차에 6번 문제를 강의로 들었습니다.
정답인 1번 온풍난방 외에 2, 3, 4번에 대한 개념도 숙지하고 시험장에 들어가야하나요?
해설지와 강의영상에는 온풍난방에 대한 설명만 있어서 나머지는 중요하지 않는 내용인가 싶어서요.
그 외에 2025년 1회차에 8번문제, 9번문제, 20번문제도 해설이나 강의영상에는 정답에 대한 개념만 설명되어있는데 그 외 선지에 대한 개념도 같이 공부해나가야하는지 아니면 정답에 대한 개념만 알면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필기시험은 동일한 형태의 문제가 출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강의에서 설명한 정도의 개념만 있어도 합격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25년2회6번의 고온수난방, 저압증기난방, 복사난방은 모두 열매체가 직접 실내에 들어가서 가열하는방식이므로 직접난방 방식입니다.
따라서 직접난방방식과 간접난방방식의 개념만 가지고 있으면 되는 문제입니다.
25년1회8번,9번,20번 문제도 강의에서 설명드린 정도의 개념만 있으면 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