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전략 질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저는 대학전공은 기계공학이었지만 IT관련 일을 계속 하다가, 50 중반에 올해 처음 시험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12월초부터 필기공부를 시작하였고, 필기시험은 2월11일 예정입니다. 교수님 온라인 강의는 전체 다 듣고, 기출문제는 2022년~2025년 모두 풀어보았습니다. 평균점수는 80~85점 정도 나오는 상황입니다. 지금 현재 아래 두가지 방안 중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목표는 1회차에 필기/실기 모두 합격하는 것으로 했을 때 입니다. (늦어도 2회차에 합격 목표)
A안: 남은 기간, 필기에 전념하여 필기를 우선 합격한 뒤, 실기공부를 시작하는 방식
B안: 남은 기간, 필기복습에 50% 시간 투자, 실기공부에 50% 투자하는 방식
교수님 의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22년~2025년 기출문제를 풀었을 때. 평균점수가 80~85점 정도 나오는 상황이면 B안으로 공부
하시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
필기 시험은 너무 깊숙히 파고 들기 보다는 많은 문제를 풀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의견 감사 합니다, 교수님.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