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전략 질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저는 대학전공은 기계공학이었지만 IT관련 일을 계속 하다가, 50 중반에 올해 처음 시험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12월초부터 필기공부를 시작하였고, 필기시험은 2월11일 예정입니다. 교수님 온라인 강의는 전체 다 듣고, 기출문제는 2022년~2025년 모두 풀어보았습니다. 평균점수는 80~85점 정도 나오는 상황입니다. 지금 현재 아래 두가지 방안 중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목표는 1회차에 필기/실기 모두 합격하는 것으로 했을 때 입니다. (늦어도 2회차에 합격 목표)

A안: 남은 기간, 필기에 전념하여 필기를 우선 합격한 뒤, 실기공부를 시작하는 방식

B안: 남은 기간, 필기복습에 50% 시간 투자, 실기공부에 50% 투자하는 방식

교수님 의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022년~2025년 기출문제를 풀었을 때. 평균점수가 80~85점 정도 나오는 상황이면 B안으로 공부

    하시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

    필기 시험은 너무 깊숙히 파고 들기 보다는  많은 문제를 풀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 의견 감사 합니다, 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